“유심 털리면 내 계좌도 털리나요?”…SKT 답변 들어보니 [현장영상]
입력 2025.05.02 (11:35)
수정 2025.05.02 (11:54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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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영상 SKT 대표이사는 오늘(2일) 서울 을지로 SKT타워에서 열린 일일 브리핑을 통해 추가 고객 보호 방안을 발표했습니다.
유 대표는 "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"며 "유심 대책이마련될 때까지 전국 2,600여 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고객 영업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 업무에만 전념하겠다"고 밝혔습니다.
SKT 측은 유 대표의 브리핑에 이어서 "유심 정보를 알면 계좌의 돈도 훔쳐갈 수 있는 것 아니냐"는 질문을 포함, 가장 오해 받고 있는 9가지 의문을 설명하는 '팩트체크' 시간을 가졌는데요.
SKT의 답변을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.
촬영기자:권순두
유 대표는 "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"며 "유심 대책이마련될 때까지 전국 2,600여 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고객 영업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 업무에만 전념하겠다"고 밝혔습니다.
SKT 측은 유 대표의 브리핑에 이어서 "유심 정보를 알면 계좌의 돈도 훔쳐갈 수 있는 것 아니냐"는 질문을 포함, 가장 오해 받고 있는 9가지 의문을 설명하는 '팩트체크' 시간을 가졌는데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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촬영기자:권순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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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“유심 털리면 내 계좌도 털리나요?”…SKT 답변 들어보니 [현장영상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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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입력 2025-05-02 11:35:12
- 수정2025-05-02 11:54:08

유영상 SKT 대표이사는 오늘(2일) 서울 을지로 SKT타워에서 열린 일일 브리핑을 통해 추가 고객 보호 방안을 발표했습니다.
유 대표는 "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"며 "유심 대책이마련될 때까지 전국 2,600여 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고객 영업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 업무에만 전념하겠다"고 밝혔습니다.
SKT 측은 유 대표의 브리핑에 이어서 "유심 정보를 알면 계좌의 돈도 훔쳐갈 수 있는 것 아니냐"는 질문을 포함, 가장 오해 받고 있는 9가지 의문을 설명하는 '팩트체크' 시간을 가졌는데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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촬영기자:권순두
유 대표는 "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"며 "유심 대책이마련될 때까지 전국 2,600여 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고객 영업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 업무에만 전념하겠다"고 밝혔습니다.
SKT 측은 유 대표의 브리핑에 이어서 "유심 정보를 알면 계좌의 돈도 훔쳐갈 수 있는 것 아니냐"는 질문을 포함, 가장 오해 받고 있는 9가지 의문을 설명하는 '팩트체크' 시간을 가졌는데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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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다은 기자 standeun@kbs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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